호치민 불건마 NO FURTHER A MYSTERY

호치민 불건마 No Further a Mystery

호치민 불건마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신발을 신으려고 앉아 있었는데 수건으로 열심히 제 양발을 세세하게 닦아 줍니다. 얼굴을 보니 정말 잘 생겼습니다...ㅋㅋ 팁 주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ㅎㅎ

그러니 외국인들은 한두명씩 와서 맥주하나 사서 몸 흔드는게 전부이니까... 절대 출입을 안시켜주고 자리 없으니 나가라고 하는거고.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안으로 들어가니 뭐할지 물어봐서 제가 워낙 스크럽을 좋아해서.. 마사지+스크럽으로 골랐습니다. 여기는 마사지사를 제가 고르는 시스템이 아닌건지 그냥 바로 락커로 안내합니다. 전체적으로 건물이 get more info 깔끔하진 않습니다. 뭐 베트남 치고는 이 정도면 봐줄만 한건가 생각이 들지만 락커도 좀 조금하고.

코스중에는 특히 고양이자세 타임에서 많은 고객들이 극락을 경험했다고 한다(필자포함)

앞서 서비스 룸으로 안내 받고나서 안내직원이 원하는 번호가 있냐고 물어본다.

그리고 꽁가이들 각 번호로 지명이 가능하고, 커뮤니티 등에서 좋은 번호들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간혹 일본인과 베트남인들도 보이기도 했는데 요즘은 중국인들이 단체로 온다는 소문도 있다)

마사지실은 아래와 같아요. 깔끔하고 정돈이 잘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마사지실 특유의 음악이 잔잔하게 흘러나오고 있구요. 분위기 좋습니다.

시설이 깔끔하고 한국어로 된 설명서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서비스를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예약을 먼저 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에는 팁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팁은 마사지가 끝난 후 별도로 주어야 합니다.

호치민 불건마 샵은 대체로 한국인 눈높이에는 다소 시설이 낙후되어있거나 위생이 좋지 못하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매트 바닥에 누으면 샤워기로 물 뿌려주고 손에 스크럽 알갱이 제품 묻혀서 열심히 스크럽 해주고 씻겨줍니다. 기분이 매우 좋아서 서버렸는데 앞으로 누우니까 열심히 손으로 해줘서 그냥 여기서 쭉 쌌습니다.

첫 방문이라도 전체적으로 사이즈와 마인드가 상향평준화되어있어 걱정안해도된다.

Report this page